박병호 연타석 홈런,네티즌 반응은? '결정적일때 조금 아쉽다...잘하긴 하는데 영양가가 없네...'
박병호 연타석 홈런,네티즌 반응은? '결정적일때 조금 아쉽다...잘하긴 하는데 영양가가 없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1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미네소타 트윈스 트위터

박병호가 시즌8,9호 연타석 홈런을 기록했다. 시즌 33경기를 치른 현재 박병호의 현재와 같은 홈런 페이스가 이어진다면 40개 이상의 홈런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주자가 있을때 보다 대부분 솔로 홈런이 다수라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고있다.

이에 그의 홈런에 대해 야구 팬들은 다양한 의견을 남기고 있다.

14일 오후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항상 느끼지만,영양가 없는 홈런은 잘쳐서 좋은데,결정적일때 해주지 못하는 스타일이니 솔직히 눈에 띄지는 않음(불탄도끼)","결정적일때 너무 약함,이게 흠이야...이것만 보완하면 최강이 될텐데(refe****)","의미없다.이대호처럼 승리를 위한 대포가 되야지(cmc2****)" 등의 반응을 통해 홈런 수에 비해 적은 타점을 언급하고 있다.

미네소타 트윈스는 이날 경기에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게 7-6으로 패하며 7연패에 빠졌다. 올시즌 성적은 8승 25패로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최하위.

팀이 워낙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박병호가 결정적인 상황에서 승리를 이끌 수 있는 홈런을 터트리길 바라는 팬들의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