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동시간대 시청률 위풍당당 1위! '국수의 신'? '만년 꼴찌'
'굿바이 미스터 블랙', 동시간대 시청률 위풍당당 1위! '국수의 신'? '만년 꼴찌'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13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포스터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동시간대 지상파 전국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은 8.9%의 전국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드라마들 가운데 1위를 차지한 수치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지난 17회 방송에서 전국시청률 10.4%로 1위를 나타낸 바  20부작 완성까지 1위의 영예를 이어갈 것인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같은날 기준, SBS '딴따라'는 7.0%로 2위를 차지했으며 KBS2 '마스터-국수의 신'은 6.1%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지상파 3사 중 KBS2 '마스터-국수의 신'은 최근 계속해서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바 치열한 수목극 접전에서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하위권에 위치하고 있음을 시청률을 통해 내비쳤 아쉬움을 사고 있는 상황.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꾸준한 호응을 입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됨과 함께 '마스터-국수의 신'이 만년 꼴찌에서 탈피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