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하루 체험 권오훈 사장이 떴다..하나생명 고객응대 최전선 고충 나눠
고객지원센터 하루 체험 권오훈 사장이 떴다..하나생명 고객응대 최전선 고충 나눠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이 1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손님의 민원에 응대하고 있다. (사진=하나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이 1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거쳤다. 또한 권 사장은 하나생명 주요 영업채널인 TM지점과 KEB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들러 그룹 영업 시너지 확충에 힘썼다.

손님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 목소리도 직접 들으려 지난 3월23일 취임 후 첫 현장경영 실천지로 고객지원센터를 택했다.

당연히 권 사장은 헤드셋을 쓰고 일일 고객상담사로 손님들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답하는 생생한 손님 응대 체험을 했다. 상담사 체험이 끝난 뒤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들이 겪는 애환과 고충을 경청하고 격려했다.

권 사장은 “손님들의 목소리와 더불어 영업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의 고충과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손님들의 만족뿐 아니라 직원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기회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