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세븐틴, 누리꾼들 반응에 '눈길'..."앞으로도 더 예쁠 것 같다"부터 "코디님 어디 계세요? 절 좀 드릴게요"까지
인기가요 세븐틴, 누리꾼들 반응에 '눈길'..."앞으로도 더 예쁠 것 같다"부터 "코디님 어디 계세요? 절 좀 드릴게요"까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08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캡쳐

그룹 세븐틴이 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청량함을 자아내는 마린룩을 입은 채 '예쁘다' 무대를 꾸미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이들의 무대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8일 한 포털사이트 SNS에는 "마린룩 남자가 입어도 원래 이렇게 잘어울리고 귀여운거예요? (clsg****)"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어 또 다른 누리꾼들은 "마린룩이라니ㅠㅠ아 진짜 좋아서 죽을 것 같아요(dbek****)" 항상 예뻤지만 오늘은 더 예뻤다.(dlst****)" 등의 호평이 깃든 반응을 내비쳤다.

그런가 하면 몇몇 누리꾼들은 "하 진짜 코디님 어디계세요..얼른 절을...(넙쭉)(alic****)", "오늘도 세븐틴은 예뻤으므로 앞으로도 더 예쁠 것입니다(진지)(yele****)"등의 유쾌한 의견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의 '예쁘다'는 '아낀다', '만세'로 이어지는 사랑 이야기의 하이라이트 곡으로, 가슴이 벅차오르는 감정을 담아낸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