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대박’ 장근석, 그가 쏘면 ‘밥차’도 클래스가 다르다?…“특급 호텔이네”
SBS ‘대박’ 장근석, 그가 쏘면 ‘밥차’도 클래스가 다르다?…“특급 호텔이네”
  • 김수환 기자
  • 승인 2016.04.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황제’ 배우 장근석이 쏘면 밥차도 클래스가 다르다.

SBS 월화드라마 ‘대박’ 주인공 ‘백대길’로 분해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는 온몸 투혼들로 매 회 놀라움을 자아내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장근석을 위해 그의 공식 팬클럽이 으리으리한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다.

지난 3일 일산 탄현에 위치한 촬영 현장에 도착한 200인분 이동식 뷔페에는 치즈대하구이, 동파육 등이 있는 메인 요리 4종과 랍스타구이, 안심 스테이크 등의 숯불바베큐 6종, 4종류의 밥과 국, 9종류의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6종의 일식, 9종류의 디저트 등 종류만 수십여 가지가 넘는 진수성찬이 차려졌다. 특히 즉석 요리 코너에서는 실제 요리사들이 초빙되어와 여느 고급 뷔페와 다를 것 없는 맛과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한 테이블에 정갈하게 세팅 되어있는 ‘대박’ 막걸리와 후식으로 준비된 센스만점 커피차는 배우, 스태프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세면도구, 수건, 양말, 보조배터리 등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일만한 아이템들도 준비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대길이가 쏘는 밥 먹으면 대박난다 전해라~’, ‘장배우 밥먹이고 싶어서 2년을 기다리고 기다렸어요’라는 현수막 문구는 안방극장에 돌아온 장근석을 향한 팬들의 두터운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에 장근석과 모든 배우, 스태프들은 사기를 200% 충전해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다고 해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까지도 세계 각국의 팬들이 줄을 지어 커피차 등의 서포트를 대기하고 있다고. 때문에 거의 모든 촬영장에 응원의 마음들이 전해질 것으로 관심을 더하고 있다.

이에 장근석의 한 관계자는 “정성 가득한 팬들의 응원에 장근석은 물론 모두가 감동하여 더욱 파이팅 넘치는 촬영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장근석 역시 연기에 집중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그려진 백대길(장근석 분)의 모습은 처절한 생존본능과 불타는 복수심으로 시청자들을 압도하기 충분했다는 평. 이에 오늘 방송에선 또 어떤 활약으로 드라마의 중심을 이끌어나갈지 본방사수의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박’을 외칠 수밖에 없는 배우 장근석을 만나볼 수 있는 SBS 월화드라마 ‘대박’은 오늘(18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