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유승우, 미니앨범 ‘Pit A Pat(핏 어 팻)’ 프리뷰 영상 공개
컴백 유승우, 미니앨범 ‘Pit A Pat(핏 어 팻)’ 프리뷰 영상 공개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6.01.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유승우가 미니앨범 ‘Pit A Pat(핏 어 팻)’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유승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유승우 미니앨범 핏어팻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뭐 어때(Feat. 크루셜스타)’를 비롯해 유승우가 직적 작사, 작곡을 맡은 ‘점점 좋아집니다’,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핫 프로듀서 구름이와 손잡은 ‘스무살’, 우효와의 호흡으로 큰 인기를 얻은 ‘선(Feat. 우효)’,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예뻐서(Feat. 루이 of 긱스)’까지 미니앨범 전 5곡의 프리뷰가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담겨있다.

2월 2일 발매를 앞둔 유승우 미니앨범 핏어팻에는 김도훈, 김이나, 구름이, 브라더수 등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는 프로듀서진과 크루셜스타, 우효등 실력파 피처링진이 작업했다.

소속사측은 “스무살 유승우의 새 앨범 핏어팻은 10대의 풋풋함을 지나 청년의 싱그러움까지 고루 담은 결과물이다. 설익은 사랑의 싸이클을 순차적으로 들려주는 유승우식의 화법을 들려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승우는 2월 2일 컴백을 앞두고 압구정동 엠아카데미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