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현장] ‘검사외전’ 황정민-강동원 “서로에 대한 평가? 너무 쑥스럽다”
[WP현장] ‘검사외전’ 황정민-강동원 “서로에 대한 평가? 너무 쑥스럽다”
  • 김재범 기자
  • 승인 2016.01.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재범 기자] 황정민과 강동원이 서로에 대한 평가를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검사외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강동원은 우선 황정민에 대해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웃었다.

이어 “내게 황정민은? 정말 모르겠다. 너무 쑥스럽다”고 다시 웃었다. 황정민은 “첫 촬영 장면이 아마도 부활절 달걀 나눠 먹는 장면이다”면서 “그 장면을 찍고 모니터를 봤는데 제가 봐도 참 잘 어울리는 두 인물이라고 느꼈다. 감독님도 같은 생각이셨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황정민은 ‘황정민에게 강동원이란’의 질문에 대해 역시 “쑥스럽다. 생각해 보고 나중에 다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황정민)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강동원)의 혐의를 벗겨 밖으로 내보낸 후 그를 움직여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다.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 등이 출연한다. 각본과 연출을 맡은 이일형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다음 달 3일 개봉. 사진=뉴스1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