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설현폰’ 루나2도 곧 나온다..SKT, 자체기획 두 번째 ‘쏠’ 예약가입 시작
잘 나가는 ‘설현폰’ 루나2도 곧 나온다..SKT, 자체기획 두 번째 ‘쏠’ 예약가입 시작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1.1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이하 SKT)이 19일부터 루나의 뒤를 이를 2번째 자체 기획 스마트폰 ‘쏠(Sol)’의 예약가입을 받기 시작했다.

SK텔레콤(이하 SKT)이 19일부터 루나의 뒤를 이를 2번째 자체 기획 스마트폰 ‘쏠(Sol)’의 예약가입을 받기 시작했다.

SKT는 5.5인치 대화면을 채택한 ‘쏠’을 39만 9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출시했다. 이와 함께 제품 패키지 안에 1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담아 기본 제공한다.

게임, 동영상, 음악을 즐길 때 필요한 10400mAh 용량의 외장 배터리, JBL의 사운드 튜닝을 거친 고급 번들 이어폰, 32GB 용량의 마이크로SD카드를 기본 증정한다.

이 액세서리로 인해 소비자들은 ‘쏠’의 출고가 39만 9300원이라는 가격을 보다 저렴하게 느낄 수 있다.

SKT 관계자는 ”아직 ‘루나2’가 준비 중인 상태여서 명확히 밝힐 수는 없다"며 "‘쏠’의 콘셉트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다면 차후에 진행될 자체 기획 폰도 독자적인 기획과 색다른 액세서리 구성 등의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