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로 선물사면 감사 선물 얹어 드려요"...카드사 설맞이 이벤트 풍성
"카드로 선물사면 감사 선물 얹어 드려요"...카드사 설맞이 이벤트 풍성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가 설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설날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카드사들이 설맞이 이벤트에 한창이다.

◆KB국민카드, “설 선물 사고 선물 받아요”

KB국민카드는 설 선물 및 제수 용품 준비에 유용한 할인, 캐시백, 경품,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설맞이 위시 페스티벌 ’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9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을 150만원 이상 사용자 중 추첨해 캐시백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30만원 이상 사용시 추첨해 아이폰 6S,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설 선물 구매 시 상품권 증정 및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마트, 롯데마트, GS슈퍼마켓,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현대백화점 등이다.

백화점,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오픈마켓(G마켓 등), 농수축협직판장, 건강식품점, 화장품점, 기성복점 등 37개 업종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9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수수료가 면제된다.

전자상거래, 가전제품점, 손해보험(자동차보험) 등 5개 업종에서는 2~5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10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 수수료가 면제된다.

◆BC카드, "온 가족이 함께 전통문화 체험해요"

BC카드는 ‘설날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엔 BC’ 이벤트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BC기프트카드&AOA 한정판 포토카드 패키지, 탑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1월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해 특별히 제작된 BC기프트카드&AOA 한정판 포토카드 패키지를 발송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BC카드로 결제한 유실적 고객들을 대상으로 CGV 영화티켓 1매 결제 시 추가로 1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티켓 1+1 이용권’은 추첨해 총 20160명에게 제공된다. 설 연휴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명품 고택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월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 중 추첨해 총 100명에게 ‘전국 명품 고택 체험권’이 제공된다.

‘전국 명품 고택 체험권’은 경주 양동마을, 안동 노송정 종택 등 전국 주요 20개 고택에서 4인 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1박 숙박권이다. 다도체험, 떡메체험 등 다양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