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팬더와 인증샷 남기면 선물이..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대규모 사은 이벤트
명동 팬더와 인증샷 남기면 선물이..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대규모 사은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명동 거리에서 모델들이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유니온페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이 연말연시를 맞아 경품을 걸고 할인 혜택을 푸는 등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펼친다.

명동과 강남 등 연말연시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지역에 브랜드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 및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명동 지역 부스에서는 내년 2월까지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해 명동 내 우대 가맹점에서 쇼핑 후 스탬프를 받고, 찍힌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1월 3일까지에 이어 내년 2월 7일부터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명동 거리에 등장하는 유니온페이 팬더 인형과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 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유니온페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사람에게 서울을 배경으로 멋진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인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명동 및 강남 주요 지역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중국인 관광객에게 한국 여행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완쭈안한궈’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자에게 에어볼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혜택도 다양하다. 연말연시 급증하는 겨울 여행객을 겨냥해 오는 2월까지 전 세계 40대 주요 여행지의 약 300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최대 15%의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