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관리, 리모델링이나 상속 고민까지 끝..‘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
평소 관리, 리모델링이나 상속 고민까지 끝..‘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
  • 정희윤 기자
  • 승인 2015.12.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부동산 가치 증대 컨설팅 유언상속관리 서비스 망라
▲ 투자 수익이 높은 대신 평소 관리하기 까다롭고 가치 증식을 위한 판단이나 상속 고민이 따라 붙는 '수익형 부동산'에 얽힌 고민을 풀어줄 부동산신탁 서비스가 신한은행에서 선보였다. (사진=신한은행)

금융자산 이상 가는 투자수익을 누리려 상업용 부동산을 택했는데 일상적 관리 부담에 자산가치 증대나 상속 또는 증여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춘 신탁서비스가 나왔다.

신한은행은 13일 상업용 부동산 관리부터 상속까지 모든 부동산 자산관리업무를 대신해 주는 ‘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평소엔 꼼꼼하게 관리해 주고 주기적인 자산가치 컨설팅을 거쳐 주변 상권 변화에 대응한 신축 또는 리모델링 추진 등의 결정에 도움을 준다. 상속·증여 관련 문제해결 지원은 속 시원하게 뒷받침 하겠다는 것이다.

출시 사실을 널리 알리려 앞으로 한 달 안에 이 부동산신탁 서비스에 드는 사람에겐 관리보수비를 1년 동안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나이가 많거나 해외에 체류 기간이 길어 직접 관리하기 어려운 사람을 비롯해 상속계획 짜기가 벅찬 사람에 유용해 보인다. 부동산 관리 경험과 지식이 부족해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망설였던 사람 또한 반가운 소식이다.

여기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일상적인 부동산 관리서비스만이 아니라 정기적 자산가치 컨설팅을 통해 부동산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높이는 방안을 고객과 은행이 함께 추진할 수 있고 자녀나 손자녀 등을 위한 유언상속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