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내년 1월 분양
‘숲세권’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내년 1월 분양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2.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원과 인접한 ‘숲세권' 아파트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가 내년 1월에 분양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조감도 (사진=삼성물산)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공원과 인접한 ‘숲세권’ 아파트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가 내년 1월에 분양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삼성물산이 광진구 구의1구역(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122-2번지)에 짓는 재건축 아파트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지하 3층, 지상 10~23층, 12개동, 전용면적 59~145㎡ 총 85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50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삼성물산은 설명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주변이 공원으로 둘러싼 ‘숲세권' 아파트다. 아파트 근처에 어린이대공원, 구의야구공원, 아차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아파트 근처에 지하철 2호선 구의역과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이 있다. 올림픽대교, 잠실대교를 타면 서울 주요도심과 수도권 일대를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아파트 근처에 롯데백화점(스타시티점), 스타시티몰, 이마트(자양점), 강변 테크노마트 등이 있다.

학군도 좋다. 아파트 근처에 광진초, 경복초, 광장중, 광남고, 선화예고 등이 있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의 웰컴라운지(현장 홍보관)에서 '달콤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달콤한 청약 상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분양 설명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추첨해서 당첨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삼성물산의 마케팅 전략이다. 내집 마련 예정자들은 분양정보 및 청약자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들어선다. 오는 2018년 상반기에 입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