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아파트’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 11일 오픈
‘건강에 좋은 아파트’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 11일 오픈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2.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집 증후군’ 문제를 해소할 건강친화형 아파트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이 이달 분양한다.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 조감도 (사진=신구건설)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새집 증후군’ 문제를 해소할 건강친화형 아파트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이 이달 분양한다.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은 신구건설이 부여군 규암면 반산리 81-8번지 일대에 짓는 아파트 단지다. 오는 11일 모델하우스 문을 연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면적 59~84㎡ 총 611가구로 구성된다. 충남 부여에서 최대 규모의 아파트다.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은 입지가 우수하다고 신구건설은 설명한다,

우선 교통여건이 좋은 편이다. 단지 가까이에 서천-공주 고속국도, 천안-논산 고속국도가 있다. 고속국도를 타면 세종시, 공주시를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차로 10분거리에 롯데리조트, 롯데아울렛이 있다. 건양대학교병원도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있다.

교육여건도 좋다. 아파트 단지 근처에 규암초등학교와 부여정보고등학교가 있다. 백제중학교도 단지에서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은 ‘건강친화형 주택 건설기준’을 적용받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입주 시 새집증후군 문제도 개선될 전망이다.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의 모델하우스는 충남 부여군 규암면 규암리 40-9번지에 들어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