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한제’ 강남권 아파트..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분양
‘분양가 상한제’ 강남권 아파트..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분양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2.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아파트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가 이달 분양한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아파트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가 이달 분양한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호반건설이 오금공공택지지구 3블록(서울 송파구 오금동 101-5번지 일대)에 짓는 아파트 단지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101㎡ 22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아파트 단지다. 호반건설이 서울에서 처음 분양하는 아파트 단지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호반건설은 설명한다. 단지 근처에 서울지하철 5호선 개롱역, 3, 5호선 오금역이 있다. 9호선 올림픽공원도 단지 주변에 들어선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좋다. 단지 근처에 주변에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롯데마트와 같은 편의시설이 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가까운 곳에 송파구와 강동구 일대 ‘교육 1번지’ 방이동 학원가가 있다. 단지 바로 근처에 거여초등학교가 있다. 보인 고등학교, 송파 도서관도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에 들어선다. 오는 2018년3월 입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