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과 결혼 이혜정, 과거 방송에서 배우 현우와 "알콩달콩 러브라인?"
이희준과 결혼 이혜정, 과거 방송에서 배우 현우와 "알콩달콩 러브라인?"
  • 정현수 기자
  • 승인 2015.12.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희준과 결혼을 앞둔 이혜정이 화제다. 이 가운데 이혜정이 과거 방송에 배우 현우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끈다.

이희준과 결혼을 앞둔 이혜정은 지난 4월 방송된 KBS '인간의 조건2'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현우는 이혜정에게 친절을 베풀어 시선을 모았다. 현우는 처음 만난 이혜정의 짐을 들어주고, 여성 출연자 중 가장 먼저 이혜정에게 다가가 대화를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혜정 역시 현우를 마음에 들어 하면서 둘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형성되기도 했다.

한편, 4일 이희준과 이혜정의 소속사는 “이희준과 이혜정이 최근 양가 상견례를 가졌다"며 "곧 좋은 날짜를 택해 결호식 날짜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이희준과 이혜정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양 소속사는 “관심사나 통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늘 힘이 되고 기댈 수 있었으며, 다양한 예술적 감각과 재능이 많은 두 사람이라 예술활동의 조언자로서도 잘 맞는 등 서로의 삶에 크고 작은 행복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혜정과 이희준은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만나 교제를 시작해 사귀어오다가 최근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