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상' 최민식, 발언 눈길 "손예진, 나를 탐탁하게 생각하지 않는 듯하다" 왜?
'대종상' 최민식, 발언 눈길 "손예진, 나를 탐탁하게 생각하지 않는 듯하다" 왜?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5.11.1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식 발언
▲ 사진= 방송화면

'대종상' 최민식, 발언 눈길 "손예진, 나를 탐탁하게 생각하지 않는 듯하다" 왜?

대종상영화제 남녀주연상 후보 9명이 모두 불참을 결정한 가운데, 대종상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최민식과 손예진의 인터뷰가 다시금 눈길을 끈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제52회 대종상영화제 홍보대사 위촉식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손예진은 "내가 2003년 대종상 신인상을 받았고 작년에는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나에게는 꿈을 이룬 굉장히 소중한 영화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민식은 함께 홍보대사가 된 소감으로 "손예진과 함께 이런 자리를 하는 것도 좋지만 같은 작품을 하면서 작품 인터뷰도 같이 하고 싶다. 근데 손예진이 나를 탐탁하게 생각하지 않는 듯하다"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손예진은 "내가 영화 데뷔를 '취화선'으로 했다. 그때 가까이할 수 없는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셨다. 지금 이렇게 어깨를 나란히 홍보대사를 함께 한다는 게 굉장히 감개무량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52회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 엄정화 한효주 김혜수 전지현 김윤진 모두 시상식에 불참한다. 이와 함께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 유아인, 하정우, 황정민도 불참 의사를 밝혔다. 

남녀주연상 후보 전원이 불참을 결정한 제52회 대종상영화제는 11월 20일 7시 20분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