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맘 강용석, 전지현 광고 보면 가슴이 '쿵쾅쿵쾅' 뛴다
도도맘 강용석, 전지현 광고 보면 가슴이 '쿵쾅쿵쾅' 뛴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5.10.2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도맘, 강용석 과거 방송
▲ 사진= 방송 캡처

도도맘 강용석, 전지현 광고 보면 가슴이 '쿵쾅쿵쾅' 뛴다

강용석 과거 방송이 새삼 눈길을 끈다.

도도맘 강용석과 더불어 JTBC '썰전' 41회에서는 '결혼은 잘한 짓이다? 유부녀 안방극장 습격사건!'이란 주제로 김성령, 한채영, 한혜진, 전지현 등 방송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부녀 스타들에 대해 분석했다.

예능심판자들은 광고계에서 활약이 돋보이는 전지현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전지현 광고를 바라보는 남녀 간의 시각 차이를 드러냈다. 

먼저 박지윤은 "전지현이 광고하는 냉장고를 사면 내 삶도 변하리란 생각이 든다."며, 여성들이 여배우의CF를 바라보는 관점을 대변했다. 

그러자 이윤석은 "여성들은 전지현의 냉장고 광고에서 냉장고를 보는 반면, 남성들은 오로지 전지현만 본다!"며, 여배우의 광고에 대한 여성과 남성의 시각 차이를 말했다.

이에 김희철이 "(남성들은) 광고 상품이 뭔지도 모른다."고 이윤석의 말에 동조, 강용석 역시 "흰색 블라우스가 그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은 처음 봤다. 그 광고를 보면 가슴이 쿵쾅쿵쾅 뛴다."며 느닷없이 전지현에 대한 자신의 사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6일 '여성중앙'은 도도맘 김미나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씨는 "이 자리에 나오기 직전까지 고민이 많았다"며 "하지만 사람들은 내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다는 표현 자체가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고 인터뷰를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