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잎선과 이혼 송종국, 외도 의혹에 입장 밝혀...박잎선 "너무 힘들다"
박잎선과 이혼 송종국, 외도 의혹에 입장 밝혀...박잎선 "너무 힘들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5.10.1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잎선, 송종국
▲ (사진= 박잎선 인스타그램)

박잎선과 이혼 송종국, 외도 의혹에 입장 밝혀...박잎선 "너무 힘들다"

박잎선과 파경을 맞은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항간에 떠돌고 있는 외도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끈다. 

송종국은 지난 1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면목없고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황당한 소문까지도 제 탓이라 여기고 자숙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송종국이 언급한 ‘황당한 소문’이란 현재 SNS에 떠돌고 있는 20대 여성 김모씨와 관련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여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송종국과 박잎선의 이혼사유가 송종국의 외도에 있다는 소문이 번진 바 있다. 

이와 관련 박잎선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힘들다. 추측성 글과 욕으로 가득찬 답글들. 정작 피해는 우리 지아 지욱이가 다 받고 있는데, 제발 우리 아이들 생각 좀 한번만 해주세요”라며 “누가 뭐래도 지아아빠(송종국), 애들에게는 최고의 아빠이자 멋진 아빠입니다. 지아와 지욱이 학교 친구들이 무슨 말할까 가슴 졸이고 하루하루 살며 제 가슴이 찢어집니다. 제발 더는 상처받지 않게 해주세요”라고 호소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