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김혜자·최민수·강예정·이천희 연기파 배우 총출동!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김혜자·최민수·강예정·이천희 연기파 배우 총출동!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5.09.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공지 없이 편성시간 변경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김혜자·최민수·강예정·이천희 연기파 배우 총출동!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이 영화는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10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犬)범죄 코미디'다. 

영화 '소원'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아역 배우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의 치밀한 작전 계획에 이어 대담한 실행까지 '케이퍼 무비(범죄 소재 영화)'로서의 면모까지 갖췄다.

여기에 월리의 주인인 노부인 역의 김혜자와 노부인의 조카 역을 맡은 이천희, 미스터리한 노숙자 역의 최민수, 철부지 엄마로 등장하는 강혜정까지 최고의 명배우들은 짧은 영상 안에서도 대단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영화의 원작은 영미권 대표적인 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로,  무려 14개의 문학상과 다양한 협회상을 수상할 정도로 전 세계 독자들을 웃고 울렸다.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 2' 등을 연출한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재화, 김원효, 샘 해밍턴 등 막강 조연진이 출연했다. 

한편 29일 방송되는 추석특선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사전에 공지된 시간과 다른 시간에 방영돼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했다.

앞서 KBS는 29일 오후 1시 55분 KBS1에서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방송된다고 알렸다.

하지만 이날 오전 10시 40분에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방영하였고 이는 아무 공지 없이 편성시간이 변경된 것이다.

따라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안방에서 볼 기대를 하던 시청자들은 영화를 시청할 수 없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