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0월 분양..복합상업지구, 교통호재 기대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0월 분양..복합상업지구, 교통호재 기대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09.2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건설이 짓는 아파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가 오는 10월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현대건설이 짓는 아파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가 오는 10월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인천 연수고 송도국제도시 6·8공구 A11블록(송도동 397-11)에서 짓는 대단지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지하 2층, 지상 17~36층 9개동, 전용면적 84~129㎡ 총 886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644가구 △99㎡ 232가구 △129㎡ 10가구로 이뤄진다. 최근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주택형이 전체 주택의 72%를 넘는다.

힐스테이 레이크 송도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현대건설은 강조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향후 개통되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과 가깝다. 제3 경인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아암대로, 인천대교, 제1,2 경인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인천 도심과 수도권을 수월하게 드나들 수 있다.

주변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한 편이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인 송도랜드마크시티의 중심에 자리 잡는다. 단지 근처에 워터프론트 호수를 비롯해 복합 상업공간 워터프린트 콤플렉스가 가깝다. 

교육 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가까이에 초·중․고등학교 및 도서관이 들어선다.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도 단지와 가깝다.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근처에 송도 랜드마크시티네 조성되는 워터프론트 호수가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국내 최초 공동주택 에너지효율등급 ‘1++’ 인증 예정의 에너지 절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국토교통부가 공모한 ‘제로에너지 빌딩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단지다. 그만큼 품질 신뢰도가 높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는 에너지 절감 효과와 명품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한 브랜드 아파트로 송도국제도시의 새로운 중심축이 될 것”이라며, “송도 랜드마크시티 첫 일반분양 아파트인 만큼 현대건설이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시킬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5번 출구 근처(인천 연수구 송도동 8-23번지)에 들어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