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10월에 관저 더샵 분양..대규모 브랜드 단지 조성
포스코건설, 10월에 관저 더샵 분양..대규모 브랜드 단지 조성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09.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코건설이 짓는 아파트 단지 ‘관저 더샵’이 오는 10월 분양한다. 관저 더샵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포스코건설이 대전 서구에 짓는 아파트 단지 ‘관저 더샵’이 오는 10월 분양한다. 

관저 더샵은 대전시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 일대에 들어서는 대단지다. 

관저 더샵은 지하 2층, 지상 25층, 9개 동으로 총 95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실수요자가 관심 있는 전용면적 중소형 주택형으로 이뤄진다.

관저 더샵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포스코건설은 강조한다. 단지 가까이에 서대전IC(나들목)이 있다. 도안대로가 개통되면 도심까지 10분 안에 갈 수 있다. 오는 2020년에 개통하는 도시철도 2호선 진잠역이 단지 근처에 들어선다. BRT(Bus Rapid Transit: 간선급행버스)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한결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근처에 하나로마트, 건양대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단지 근처에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서 있다. 단지에서 걸어서 통학할 수 있을 만큼 가깝다.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아파트 단지 주변에 구봉산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관저 지구는 이번에 분양하는 아파트와 함께 총 3000가구 규모의 민간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 관저 더샵은 민간택지지구에 조성돼 전매 제한이 없다.

관저 더샵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번지에 들어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