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평택용이’ 9월 분양..개발호재, 뛰어난 입지 ‘장점’
대림산업, ‘e편한세상 평택용이’ 9월 분양..개발호재, 뛰어난 입지 ‘장점’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08.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림산업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306번지 신흥도시개발지구 1,2블록에 짓는 ‘e편한세상 평택용이’를 9월에 분양한다. e편한세상 평택용이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신흥도시개발지구 1·2블록에 짓는 ‘e편한세상 평택용이’를 9월에 분양한다.

e편한세상 평택용이는 지하 2층~지상 20층, 20개동 총 134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72㎡~84㎡로 이뤄진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평택용이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강조한다. 단지 근처에 경부고속도로 안성 IC(나들목)이 있다. 또한 평택, 충주간 고속도로 안성 JC(고속도로 분기점)이 있어 서울과 수도권을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특히 오는 2016년 하반기에 KTX 수서~평택 노선 개통이 예정되면 서울(수서역)까지 20분 안에 갈 수 있다.

상권도 우수하다. 2017년에는 안성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e편한세상 평택용이 근처에 들어선다. 쇼핑몰에 백화점, 영화관, 테마파크 등 쇼핑ㆍ문화 시설이 입점한다. 평택시는 고덕 국제 신도시 개발, 국내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단지 조성, 미군기지 등 미래투자 가치가 높은 곳이다.

e편한세상 평택용이는 대부분의 가구 4베이(Bay)를 설계를 적용한다. 남향 위주의 판상형으로 배치한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해 에너지 절약도 할 수 있다. 각 가정에 방마다 온도를 별도로 맞출 수 있는 실별 온도조절기가 마련된다. 에너지 사용량을 점검하고 목표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에너지 통합관리시스템도 도입된다. 가족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과 주방에 일반 아파트보다 약 2배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소음을 방지한다.
 
e편한세상 평택용이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 평택대학교 맞은편에 설치된다. 오는 2017년 11월 입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