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 샤론코치 초청 학부모 설명회 개최
시매쓰, 샤론코치 초청 학부모 설명회 개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서울 목동, 20일 분당에서 개최

[북데일리] 수학교육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대치동 샤론코치로 잘 알려진 이미애 대표와 함께 설 연휴가 끝난 14일, 20일 두 차례에 걸쳐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시매쓰는 새 학기에 들어가기 앞서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새롭게 개정된 수학교과서에 대한 설명과 그에 맞는 학습법을 알려주고, 자녀의 진로 및 성적, 학습에 대한 고민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1,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2013년 개정수학 평가혁신에 주목하라 라는 주제를 가지고 조경희 시매쓰 수학연구소 소장과 최철호 시매쓰 부소장이 강연을 하며, 2부에서는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이미애대표가 샤론코치와 SKY가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동기부여와 개인별 맞춤 공부법을 컨설팅하고 있는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대표는 이번 시매쓰 설명회에서 대치동에서 두 자녀를 키운 학부모로서의 경험과 수년간의 상담과 코칭을 통해 얻은 그녀만의 노하우를 풀어낸다.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시매쓰 학부모 설명회는 먼저 14일 오전 10시 30분에 목동 현대 41타워 더 브릴리에에서 열리며, 두 번째로 2월 20일 오전 10시, 분당 미금역 JS킹호텔웨딩홀 6층에서 진행된다.

시매쓰 설명회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든지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한정된 좌석관계로 사전 전화예약이 반드시 필요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