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숨은로고찾기 이벤트 실시
YBM잉글루, 숨은로고찾기 이벤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0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협찬광고 기념 빈칸 채우기 이벤트…소문만 내도 추첨 통해 상품 제공

[북데일리] 매주 일요일 1박 2일을 끝까지 보면 아이패드가 내 손에 들어온다.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의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첫 TV협찬광고를 기념해 숨은로고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YBM잉글루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비밀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빈칸은 TV 협찬광고를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YBM잉글루 협찬광고는 KBS 2TV 해피선데이, SBS 강심장 등 주요 예능 프로그램이 끝난 후 방영되며 이벤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숨은로고찾기 이벤트에 참여 하지 않고 소문만 내도 상품을 증정하는 입소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YBM잉글루 블로그 내의 숨은로고 찾기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에 스크랩하고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입소문 이벤트에 가장 활발히 참여한 두 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권과 15만원 권을 증정하고 모든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숨은로고찾기 이벤트와 입소문 이벤트 모두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YBM잉글루의 TV협찬광고 시간표를 포함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YBM잉글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YBM잉글루는 새학기를 맞아 신규 등록생 모두에게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4월 5일까지 YBM잉글루에 새롭게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캐릭터 책가방과 신학기 준비에 꼭 필요한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YBM잉글루는 YBM시사닷컴이 초∙중등 과정으로 만든 영어 교육센터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4대 영역 통합교육과 자기주도형 영어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말하기 위주의 실용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YBM잉글루 사업본부 김종익 이사는 “이벤트와 더불어 YBM잉글루의 더욱 알찬 커리큘럼을 접할 수 있도록 해외캠프와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어 향후 더욱 진일보 된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