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월간우등생학습 홈쇼핑 판매
천재교육, 월간우등생학습 홈쇼핑 판매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교육과정 반영하여 스토리텔링 수학 추가 구성

[북데일리] 스토리텔링 수학 공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자기주도학습 월간우등생학습을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 월간학습지인 월간우등생학습에 스토리텔링 수학을 추가로 구성하여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초등학교 1~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의 학습능력에 맞게 개발된 학습 계획표에 따라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교재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월간우등생학습은 2013년 초등 교과서 발행사인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기존 수학과 함께 수학 2권을 추가로 구성하여 스토리텔링 수학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과목 교과진도 및 단원 평가, 중간·기말고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기존 구성에 스토리텔링 수학을 별도로 추가하여 실생활과 연계 된 이야기로 배우는 스토리텔링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을 강화하였으며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해 학습 계획표 ▲학습 다이어리 우등생 만점 플래너 ▲교과서 핵심 요점을 정리한 모아모아 핵심카드 ▲2013년 우등생 전과 등을 함께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 홈쇼핑 방송은 오는 15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서명수 과장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최신교육과정을 반영한 월간우등생학습의 구성과 내용을 살펴볼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