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 투게더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 연금 투게더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2.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최대 73만원 지급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이 '연금 투게더'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연금계좌에 신규 입금과 퇴직금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으로 입금한 경우를 모두 합산해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73만원까지 지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연금저축 계좌에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 입금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단계적으로 최대 5억원 이상 입금하면 70만원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 입금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3천만원 이상 입금하면 3만원을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가능하다. 지급조건 금액을 2배로 인정받는 방법(최대 2배까지 인정)은 55세 이상 고객이 순입금한 경우(계좌 주민번호 기준 출생연도 1970년까지 인정)다.
 
연금저축과 IRP 계좌에 3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입금하면 각각 선착순 3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포함돼 있다. '연금 투게더'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참고할 수 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