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출시 40주년 맞아 봄한정판 선봬
팔도비빔면 출시 40주년 맞아 봄한정판 선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2.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출시(사진=hy)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사진=팔도)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팔도가 ‘팔도비빔면 봄에디션(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팔도비빔면은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에 이른다.

비빔면 봄에디션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다.

비빔면 봄에디션은 별첨한 딸기스프(5g)가 차별점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했다.

유병권 팔도 마케팅1팀장은 “팔도비빔면은 고객의 활발한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한정판으로 브랜드 속성을 지키면서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며 “고객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40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