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신규 및 휴면고객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삼성증권, 신규 및 휴면고객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2.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직전 6개월간 무거래 고객 대상 이벤트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인하하는 '해외주식 수수료 혜택맛집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삼성증권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및 2023년 8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직전 6개월간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대상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미국 시장의 일반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와 상장지수증권(ETN)의 매매시 평생 0.03%~의 매매수수료를 적용받고, 특히 첫 3개월은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매도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수수료(Fee)만 0.0008% 별도로 발생한다. 

그 외 해외 지역은 무료 수수료는 아니지만 중국, 홍콩, 일본의 일반 주식 매매수수료는 평생 0.09%~, ETF/ETN은 평생 0.045%~다. 유럽 6개국(영국, 독일,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포르투갈) 역시 일반 주식과 ETF/ETN 모두 평생 0.09%~의 수수료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온라인 해외주식 환율도 평생 우대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의 경우 95%, 유로/엔/파운드의 경우 85%, 그리고 위안/홍콩달러의 경우 75%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삼성증권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중 이벤트 신청, 최소 5백만원 이상 기간내 타사 해외주식 순입고, 최소 1천만원 이상 기간내 해외주식 매매, 내달까지 잔고 유지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순입고액 및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