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계열사 연계 행사 ‘월간 롯데’ 선봬...최대 50% 할인
롯데온, 계열사 연계 행사 ‘월간 롯데’ 선봬...최대 5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1.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롯데 (사진=롯데온)
월간 롯데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와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월간 롯데'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이달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2D 영화관람권, 세븐일레븐 도시락 쿠폰, 롯데빼빼로 세트 등을 최대 반값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를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롯데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롯데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제공해 계열사 고객의 롯데온 방문을 확대하고 계열사 상품 구매 시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플랫폼으로 만들 예정이다.

롯데온은 각 계열사 온라인몰의 인기 상품을 제안하고 계열사 온라인몰 방문을 유도하는 등 롯데온과 롯데 계열사의 고객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쇼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과 각 계열사 온라인몰 고객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협업 계열사 및 상품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시너지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롯데물산과 손잡고 롯데월드타워123층 전망대까지 계단을 오르는 수직마라톤 대회 '스카이런'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했다. 또 롯데그룹 20개 계열사와 손잡고 통합 리워드 서비스 '엘스탬프'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지난해 롯데 계열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롯데온 엘스탬프로 유입된 회원 수는 전년 대비 약 2배 늘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