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내주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 오픈
신세계건설, 내주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 오픈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1.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신세계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은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가 오는 26일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콩코드는 경기 수원시 장안구 스타필드 수원 내 6층과 7층에 위치한 스타필드 첫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이다. 1500평 규모에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수영장, 사우나 등을 비롯해 5성 호텔급 서비스와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피트니스 시설에는 글로벌 운동 기구 브랜드인 ‘라이프 피트니스’가 도입됐다. 미국 스포츠 의학·운동 과학 분야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인 NASM에서 발급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트레이너로 구성된 팀 콩코드는 고객 맞춤형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존은 프라이빗 연습 타석, 실내 어프로치 존, 스크린 게임룸 등으로 구성됐다. 좌우타 겸용 타석도 이용할 수 있다. 유명 골프 해설위원이자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세계 50대 골프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고덕호 프로의 ‘고덕호PGA 아카데미’도 개설된다. KPGA, KLPGA 출신 프로의 체계적인 지도와 개인별 맞춤 분석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GX룸은 GX 스튜디오, 미디어 GX룸, 웰니스룸, 필라테스룸으로 구성된다. ‘ICG’ 와 협업을 통해 가상 해외 로드에서 실시간 칼로리 소모 모니터링이 가능한 국내 첫 버추얼 실내 사이클 프로그램인 메타버스 스피닝을 제공한다. 아울러 미디어 방송 댄스, 사운드 테라피, 플라잉 요가, TRX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고됐다. 어린이 전용 GX, 방송댄스, 수영, 골프 수업도 마련된다.

테니스는 숙지산 전경이 보이는 정규 단식 코트 사이즈에서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동으로 공을 분사해주는 스마트 볼 머신기를 통해 1인 경기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수영장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선베드와 자쿠지 등으로 꾸며졌다. 모든 회원은 최신 건습식 사우나 시설과 체형 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