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가수 규현 모델로 발탁…신규 CM송 공개
유안타증권, 가수 규현 모델로 발탁…신규 CM송 공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1.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안타증권의 이미지를 전달
유안타증권 CM송 공개 및 이벤트 실시.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CM송 공개 및 이벤트 실시. 사진=유안타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유안타증권은 슈퍼주니어 출신 규현을 모델로 발탁,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라는 제목의 신규 CM송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가수 규현이 직접 출연해 부르는 CM송은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라는 재미있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글로벌 투자에 강한 유안타증권 이미지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국내주식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중국,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의 해외주식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유안타증권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 CM송은 유안타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안타증권은 CM송 공개를 기념해 2024년 4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3년 12월 31일까지 유안타증권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위탁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한 선착순 1만 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 및 총 4만 원 상당의 투자 지원금 쿠폰(국내 ETF/ETN, 미국주식, 일본주식, 펀드 등 각각 1만 원)을 증정한다.

신남석 Retail사업부문대표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 CM송을 제작했다”며, “해외주식 투자는 다양한 국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주식 투자의 전문성을 갖춘 유안타증권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와 티레이더(HTS), 티레이더M(MTS)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