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통합 1주년 기념 온라인 고객 이벤트
KB라이프생명, 통합 1주년 기념 온라인 고객 이벤트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4.01.0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하이파이브연금보험 가입시 3만원 혜택
사진=KB라이프생명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KB라이프생명은 통합 1주년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온라인 전용 히트 상품명 맞추기 퀴즈와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통합 1주년 이벤트는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채널 전용 히트 상품명 맞추기 퀴즈에 참여하거나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 채널 전용 히트 상품명 맞추기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3만원 한도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또는 청구할인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라이프의 온라인 채널 전용 히트 상품인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은 노후 연금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재해 보장과 비과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확정이율과 공시이율을 결합한 신개념 연금보험으로, 가입 후 5년 이내 확정이율이 3.5%이며 이후 공시이율을 적용해 복리 효과를 극대화한다. 카드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다.

KB라이프 관계자는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은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온라인 채널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며 "통합 1주년을 맞아 한 해 동안 KB라이프생명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