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새해 신상품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 출시
신한라이프, 새해 신상품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 출시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4.01.0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단비·입원비·수술비 등 보장 니즈에 따라 100여가지 특약 맞춤형 조립 가능
사진=신한라이프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신한라이프가 신상품으로 고객 맞춤형 건강보험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ONE)'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은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등 개인의 보장 니즈에 따라 100여 가지 특약을 맞춤형으로 조립할 수 있는 통합 건강보험 상품이다. 의무 특약을 최소화해 불필요한 특약 없이 고객이 꼭 필요한 보장만 골라 설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암 보장 내용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가입 시 특약을 더해 ▲암치료통합보장 ▲표적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항암약물치료 등 암 진단부터 검사, 치료까지 커버할 수 있다.

입원과 수술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첫날부터 입원특약'은 고객의 니즈와 보험료 납입 여력을 고려해 입원 한도를 30일, 60일, 180일로 세분화한다. '신수술 특약'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수술 보장도 설계할 수 있다.

일반암 진단비 보장을 위한 보험료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췄다.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상품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될 경우 해약환급금이 없는 대신 일반형보다 낮은 보험료로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 나이는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며, 보험기간은 90세 만기와 종신형 중 선택할 수 있다.

과거 병력이 있어 보험 가입을 하지 못했던 유병자 고객을 위한 간편심사형 상품도 출시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 상품은 고객이 가족력과 생활습관, 나이 등을 고려해 특화된 건강 보장플랜을 만들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며 "건강보험에 탑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집약한 만큼 많은 고객이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