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싱가포르서 K패션 특별 라방 진행
티몬,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싱가포르서 K패션 특별 라방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2.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티몬은 K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한 현지 라이브 방송, 마케팅, 물류 등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내일(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블루블러드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의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함께한다.

대표 상품으로 ’덕다이브’ 오프로드 메쉬 롱슬리브, ’커스텀어스’ 서클 로고 유니 스웨트 셔츠, 어깨배색 후드 트레이닝 점퍼, ’줄리앤데이지’ 레이지 버니 디지털 프린팅 티셔츠, 리넨 가디건 세트 등 7종을 엄선했다.

또한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의 지원 활동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 제작 및 송출을 비롯해 상세 페이지 제작, 전용 기획전, 배너 광고 및 앱 푸시, 할인 쿠폰, 현지 맞춤 바이럴 마케팅, 물류 비용 등을 지원한다.

이번 협업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추진 중인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