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골든라이프케어, 현대그린푸드와 식음부문 MOU
KB골든라이프케어, 현대그린푸드와 식음부문 MOU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2.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양시설·실버타운에 케어푸드 '그리팅' 공급 및 급식 운영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사진=KB라이프생명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KB골든라이프케어가 요양시설 및 실버타운에 더욱 건강하고 수준 높은 식음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그린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협약을 통해 현대그린푸드와 함께 프리미엄 실버타운인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그리팅 식단 서비스인 '헬스케어 패키지'와 영양 진단을 제공한다. 특히 '서초 빌리지'와 '강동 데이케어센터'에서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급식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시니어에 특화된 다양한 케어식단과 고령친화식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대형 의료기관과 함께 임상연구를 진행해 케어식단의 건강 개선 효과를 입증하는 등 케어푸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KB라이프생명의 자회사인 KB골든라이프케어는 프리미엄 시니어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시설로는 요양시설과 주·야간 보호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실버타운인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등은 이번 달 오픈 예정이다.

KB골든라이프케어 관계자는 "프리미엄 시니어 라이프케어 시설에서 보다 수준 높은 식음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MOU를 체결했다"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식단과 정밀 영양상담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는 등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