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 한정판 '그린 사이렌' 출시 
현대카드, 스타벅스 한정판 '그린 사이렌'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12.1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새 디자인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현대카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2020년 10월 출시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전 가맹점의 이용금액이 3만원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별 1개가 적립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Iconic Green Siren)’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 된 한정판 플레이트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스타벅스 고유 컬러인 초록색을 바탕으로 연말 연시 느낌이 가득 담긴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또 플레이트 표면에 특수 처리를 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효과를 냈고 손끝에 닿는 촉감은 무광이나 시각적으로는 유광의 효과를 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특징 등이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 출시에 맞춰 12월 한 달 동안 무료 음료 쿠폰 12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모든 고객 가운데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이달 말일까지 7만2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별은 각 회원별 스타벅스 현대카드 계정에 다음달 초 적립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