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신규 고객 위한 ‘햇반 웰컴 이벤트’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 신규 고객 위한 ‘햇반 웰컴 이벤트’ 기획전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2.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자사몰서 신규 고객 위한 ‘햇반 웰컴 이벤트’ 기획전 진행(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자사몰서 신규 고객 위한 ‘햇반 웰컴 이벤트’ 기획전 진행(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이 CJ더마켓에서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햇반 웰컴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반갑습니다 그래서 반값 쏩니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CJ더마켓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은 ‘햇반 백미 36개입’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햇반 찰잡곡밥, 햇반 발아현미밥, 햇반 잡곡밥, 햇반 흑미밥 등 잡곡밥 36입 박스 제품을 대상으로 10%, 햇반 즉석밥 전 제품을 대상으로는 5% 할인 쿠폰도 제공해 다양한 햇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CJ더마켓은 기존 회원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햇반 상품명에 ‘프리퀀시’라고 표시가 되어있는 제품을 구매하면, 적립 개수마다 적립금과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환경을 위해 포장 박스에 ‘햇반 업사이클’을 표기하고 수거신청을 할 때마다 CJ ONE 포인트를 제공한다. 박스에 제품 무료 수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해, 소비자가 다 먹은 햇반 용기를 쉽게 수거신청 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CJ더마켓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