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달성
KB라이프생명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달성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2.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디지털영상·테크테인먼트 부문
사진=KB라이프생명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KB라이프생명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혁신 성장과 경쟁력 강화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가장 혁신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한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시상식에서 친환경 프로젝트 '나름다운 청첩장'으로 프로모션 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브랜드 론칭 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로 테크테인먼트 부문 대상을 받았다.

프로모션 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한 나름다운 청첩장 프로모션은 재생종이인 씨앗 엽서로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예비부부에게 청첩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환경문제 해결은 물론 고객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KB라이프생명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냈다.

테크테인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 출범 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는 타임슬립 콘셉트를 활용해 윤여정 배우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일생을 담아냈다.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의 가치와 KB라이프생명의 지향점을 나타냈다. 윤여정 배우의 20대 모습을 자연스럽게 구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 인공지능(AI) 딥러닝 기술과 디에이징 기술을 도입하는 새로운 시도로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를 위해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