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 실시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2.0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신규 가입자·추가 납입 이용자 대상
사진=신한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신한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연금저축전용계좌에서 신한 개인연금랩 신규 가입을 하거나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한 개인연금랩은 연금저축전용계좌에 납입된 투자금을 관리받을 수 있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랩 운용부서가 리서치 및 포트폴리오 전략 부서와 협업해 운용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금액별로 ▲100만원 이상 600만원 미만일 경우 주유상품권 3만원(100명) ▲600만원 이상 1500만원 미만일 경우 롯데호텔 숙박권(10명) ▲1500만원 이상일 경우 여행상품권 300만원(3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다만 내년 1월 말까지 신한 개인연금랩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 대해서 같은 해 2월 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해당 랩 서비스는 고객 계좌별로 운용·관리되는 투자 일임계약으로, 투자자는 신한투자증권에서 해당 서비스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자산 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