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모바일앱 '마이캐롯' 서비스 개편
캐롯손보, 모바일앱 '마이캐롯' 서비스 개편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1.3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성·접근성 강화
사진=캐롯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자사 모바일앱의 ‘마이캐롯(MyCarrot)’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개편은 누구에게나 쉽고 편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모바일앱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의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유저 경험(UX)을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변화시켜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에 대한 접근성이 향상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은 ‘마이캐롯’ 첫 화면에서 본인이 가입한 보험 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보험 기간과 같은 필수 정보도 상품과 같이 한 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제공되며, 고객의 주의가 필요한 사항은 알림 형태로 제공된다.

인터페이스 변경을 통해 가입한 보험의 세부 보장 내역도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보장 내역의 변경을 원할 경우 불필요한 화면 이동 없이 즉시 변경할 수 있도록 개편해 편리성을 높였다.

고객 본인의 정보도 한 데 모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중요한 개인 정보인 주소, 전화번호는 물론 보험료 결제 또는 보험금 청구에 사용하는 카드, 계좌 정보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김민규 캐롯손보 브랜드&디자인본부장은 “이번 마이캐롯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쉬운 캐롯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