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 MZ세대 공략... 지니뮤직 페스티벌 참여
롯데웰푸드 나뚜루, MZ세대 공략... 지니뮤직 페스티벌 참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1.2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웰푸드)
(사진=롯데웰푸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나뚜루는 지니뮤직이 개최하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홀리데이 비치 리조트(Holiday Beach Resort)'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의 나뚜루 브랜드에 떠오르는 올드함을 버리고 세련되고 트렌디한 점을 강조해 MZ세대에게 새로운 나뚜루의 느낌을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겨울에 즐기는 환상적인 여름 페스티벌의 테마로 4년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이 페스티벌은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지코, 창모, 비와이, 기리보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니뮤직 페스티벌 기간 나뚜루 브랜드 홍보부스를 설치해 최근 나뚜루가 추구하는 가치와 트렌디하고 힙하게 변화하고 있는 나뚜루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맛을 적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와 곧 출시할 ‘마카다미아크럼블’을 관객들에게 중점적으로 알려 나뚜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지니뮤직 페스티벌 참여를 기념하기 위해 페스티벌 초대권을 준비했다. 이 초대권은 롯데웰푸드 나뚜루 공식 SNS을 통해 진행되며,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롯데마트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변화하는 나뚜루 브랜드를 적극 알리고 소통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새롭게 정립된 나뚜루의 BI와 브랜드 가치, 제품 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