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데이 열기 이어간다...26일까지 할인행사
SSG닷컴, 쓱데이 열기 이어간다...26일까지 할인행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1.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까지 해외직구·패션·가전·여행상품 등 최대 84% 할인 판매
SSG닷컴이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SG닷컴이 오늘(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해외 직구 상품을 핫딜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플랫폼 특성을 감안해 다양한 글로벌 명품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직구 상품과 '압타밀', '오쏘몰', '쏜리서치' 등 프리미엄 분유·건강식품,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어 겨울 패션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베어파우, JJ지고트, 커버낫,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아크테릭스 등을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동계용 가전 할인 행사도 연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보이로 전기요·온열가전, 귀뚜라미 온열 전기매트, 발뮤다 가습기 등 인기 가전을 특가 판매한다. 삼성전자의 의류 관리기, 건조기, 인덕션 등 다양한 가전상품 구매시 익일 혹은 수령 희망일을 지정하면 배송 후 안전하게 설치해주는 쓱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겨울 테마 여행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소노·금호·한화리조트 등 인기 리조트 숙박권을 정가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본,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주요 관광지 여행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쓱데이의 혜택을 미처 누리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에 버금가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쓱닷컴이 엄선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