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드림플러스, DX 멤버십 모집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DX 멤버십 모집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1.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UX·UI 분야 전공 학부생·대학원생 창·취업 지원
사진=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한화생명 드림플러스는 사용자경험·사용자인터랙티브(UX·UI) 분야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DX-멤버십'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DX-멤버십은 드림플러스의 청년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UX·UI 분야 관련 전공 3·4학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그램은 연간 멤버십 형태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1년간 인텐시브 과정의 아카데미와 앰버서더 활동을 병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수료 후 곧바로 실무 투입이 가능한 고급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프로그램 목표다.

커리큘럼은 HCI(Human-Computer Interaction) 분야 집중 영역으로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팀별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결과물을 활용한 전시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UX·UI 업계 대기업, 스타트업 리더와 교수진 등 실무 전문가들이 특강과 멘토링을 통해 심도 있는 인사이트와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멤버십 참가자들은 드림플러스 공간 및 네트워크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커뮤니티 라운지 '드림플러스 연남'과 국내 최대 공유 오피스 '드림플러스 강남'의 공용 공간을 이용해 서울 내 여러 지역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

수료 후에는 명예 멤버로서 다양한 드림플러스 네트워킹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는 이달 15일부터 29일까지 드림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모집한다. 서류 검토와 인터뷰를 거쳐 12월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