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 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 운영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 운영(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 운영(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11월 5일까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칠앤플레이 랜드(CHIL&PLAY LAN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0일 롯데칠성음료는 독일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공식 라이선싱 계약을 통해 칠성사이다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즐기는 피규어 및 협업 굿즈를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칠앤플레이 랜드는 도심 속 피규어 숲을 재현했으며 게임존, 자판기존, 포토존, 세일즈존으로 구성된다. 소비자는 피규어 세상에 온 듯 점점 작아지는 피규어 상자 입구를 통과해 게임존에서 과녁 게임, 보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칠앤플레이 랜드만의 감성으로 꾸며진 자판기존에서는 칠성사이다 뽑기 행사를 통해 각종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포토존은 피규어 패키지 속 주인공이 되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한정판 플레이모빌 속 텐트를 재현한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높이 5m의 대형 피규어 에어 벌룬도 설치돼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일즈존에서는 칠성사이다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아빠와 딸 콘셉트를 담은 한정판 피규어와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세계적인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칠성사이다의 투명함과 세상의 모든 취향을 담아내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