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지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지난 7월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19일 정관장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은 7월 17일 출시 이후 10월 16일까지 약 3달 동안 총 100만 6000장이 판매됐다.
정관장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여행객이 급증하고 완연한 가을 날씨에 등산·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면서 야외에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의 장점이 발휘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쓴맛을 줄여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바쁜 업무 중 간편하고 신속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특화된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다. 실제 에브리타임 필름의 2040세대 매출 비중은 정관장 평균과 대비하여 약 6.7%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정관장 측은 설명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을 맞이하여 온가족 건강을 위한 ‘우리 어텀(Autumn):온가족 건강 케어’ 프로모션을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화애락, 홍천웅, 아이패스,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 등을 구매한 고객에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정관장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필름(20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