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추석맞이 명절선물 할인·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추석맞이 명절선물 할인·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9.1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 등 최대 50% 할인, 편의점 위스키 15% 할인 등 혜택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가 추석연휴를 기념해 명절 선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40% 할인혜택 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는 행사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혜택과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홈플러스는 최대 40% 할인혜택 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편의점에서도 행사 상품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GS25에서는 매일 오전·오후 6시에서 9시까지 삼성카드로 타임세일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에서도 행사상품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는 위스키 행사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가 직접 운영하는 회원 전용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

먼저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특별 쿠폰팩을 제공한다. 추석 행사상품 구매 고객은 추석맞이 특별 쿠폰팩을 사용하면 최대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석 특별전' 행사상품 중 일부 품목은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는 사람이 선물받는 사람의 주소를 직접 입력할 필요 없이, 연락처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