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친환경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 2종 출시
현대카드, 친환경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 2종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9.1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선보인 페트병 생수의 종이팩 버전, 카드·드롭 디자인으로 구성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현대카드가 친환경 종이팩 생수 ‘현대카드 아워워터(Our Water)’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현대카드 M-MALL’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등에서, 다음 달 5일부터는 이마트24 서울∙수도권 일부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오는 15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구역 일대(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 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2023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친환경 종이팩 생수 ‘현대카드 아워워터’ 등 2종은 지난 2019년 선보인 ‘현대카드 아워워터’의 종이팩 버전이다. ‘카드(Card)’ ‘드롭(Drop)’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카드’에는 1대 1.58 비율의 신용카드 플레이트 테두리 라인을 그리는 신용카드 회사라는 현대카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냈으며, ‘드롭’에는 물을 형상화하기 위해 청량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의 물방울을 표현했다.

앞서 현대카드는 지난 2011년 현대카드 잇워터(It Water)를 선보인데 이어, 8년 뒤인 2019년 생수병에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세로 비율 1대 1.58을 반영한 디자인의 ‘현대카드 아워워터’를 출시했다. 잇워터와 아워워터 모두 플라스틱 페트병에 담긴 생수다.

이번 버전에는 종이팩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는 페트병보다 탄소배출량이 적고 페이퍼 타올 등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친환경적 장점 등이 고려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