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동행축제’ 특집 라방으로 소상공인 지원 나서
티몬, ‘동행축제’ 특집 라방으로 소상공인 지원 나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9.1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2023 동행축제 (사진=티몬)
티몬, 2023 동행축제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2023 황금녘 동행축제’를 기념하는 특가 라이브방송 릴레이를 9월 내내 이어가며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달 8월 30일부터 이달 2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황금녘 동행축제 기념 특별 라이브방송을 펼치며 24개 사의 소상공인을 위한 집중 지원사격에 나선다. 라이브커머스 제작 및 운영 전반에 대한 지원은 물론 특별 기획관, 라이브방송 전용 마케팅, 노출광고 등을 맞춤형으로 연계해 소상공인들의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

추석을 앞둔 만큼 명절맞이 특가 방송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9월 12일 오후 3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티몬플레이’에서 돈진단 용돈박스, 납골당 조화를 특가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또한 네컷사진, 포토카드 등을 개성있게 보관하는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포토앨범도 특가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추석 용돈봉투를 증정하고, 구매왕 5명을 선정해 2만9900원 상당의 용돈케이크도 선물한다.

오는 14일 오후 1시에는 국내산 통순살 족발, 꼬꼬빌 닭가슴살 패키지를, 19일 오후 1시에는 6년근 산더덕, 영천 샤인머스캣, 울릉도 명이나물 장아찌 등의 소상공인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방송을 진행한다. 티몬플레이로 선보인 우수 소상공인 상품들은 티몬 ‘소문난 라이브’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