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PLCC '오케이몰 우리카드' 플랫폼 매출 450억 달성 
우리카드, PLCC '오케이몰 우리카드' 플랫폼 매출 450억 달성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9.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이커머스 PLCC, 장기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혜택 제공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우리카드' 해당 플랫폼(오케이몰) 이용 매출이 450억원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2021년 9월 15일 최초 출시된 ‘오케이몰 우리카드'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로, 오케이몰 회원등급 2단계 상향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12/24/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및 이용 실적에 따른 청구할인(월 최대 2만원) 혜택도 제공돼, 평균 단가가 높은 글로벌 명품 구매에 중복혜택으로 실질적 구매부담을 줄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오케이몰 우리카드 매출 중 60% 이상 장기할부로 명품 구매 이용고객에게 크게 주목받는 서비스이다. 해당 카드는 오케이몰 특화 서비스 외에도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5%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최근 6개월 미이용 고객 한정 20/40/60만원 이상 해당 카드로 오케이몰 결제할 경우 3/5/7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브랜드(MasterCard) 1만 5천원이다. 자세한 혜택 및 신청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케이몰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여 직매입을 늘리고 오케이몰이 자랑하는 국내 최저가 정책을 타협 없이 고수한 부분이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요인이었다”며 "단가가 높은 명품 상품 특성상 오케이몰 우리카드로 오케이몰을 이용하는 고객 비중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