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6주년 맞이 ‘신나는 한가위 페스티벌’ 진행
신한카드, 창립 16주년 맞이 ‘신나는 한가위 페스티벌’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9.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경품·착한가격업소 캐시백 전 업종 확대·2~3개월 무이자할부 등 소비 촉진 마케팅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카드가 추석 명절과 16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창립 16주년 기념 신나는 한가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특정 업종에서 결제 시 경품을 증정하는 ‘추석 이용 미션 달성하면 경품이 팡팡!’, 퀴즈를 풀어 스탬프를 모으면  경품을 제공하는 ‘보름달 스탬프 투어’, 이용업종을 늘려 캐시백을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 ‘2023 황금녘 동행축제’ 활성화를 위해 퀴즈를 풀어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등의 행사로 구성돼있다.  

먼저, ‘추석 이용 미션 달성하면 경품이 팡팡!’은 명절 시즌 이용을 많이 하는 ‘교통’, ‘해외’, ‘온라인’, ‘전통시장 및 착한가격업소’의 4개의 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미션을 달성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교통, 해외, 온라인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전통시장 및 착한가격업소에서는 2만원 이상 이용 시 업종 당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미션 4개 달성 시 LG오브제 김치냉장고(2명), LG스탠바이미GO(2명), 미션 3개 달성 시 아이패드 에어 5세대(3명), 다이슨 플라이어웨이(5명), 미션 2개 달성 시 오쏘몰 이뮨 30개입(30명), 홈플러스 상품권 5만원권(100명), 미션 1개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가 필요하다.

‘보름달 스탬프 투어’는 세 번의 스테이지 기간 동안 기간별로 제시되는 퀴즈를 풀어 스탬프를 모아 스테이지를 완성하면, 완성된 스테이지 별로 응모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각 스테이지는 11일, 21일, 다음달 1일에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스테이지 3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LG스탠바이미GO, LG시네빔4K, 갤럭시Z플립5, 아이패드에어5세대, 맥북에어15, LG퓨리케어 등을 증정한다. 2개 달성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100명), 1개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다음으로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전국 착한가격업소 1만원 이상 신한카드 결제 시 2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목욕탕, 이·미용업 등 전 업종으로 대상을 확대해 진행하며 1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5번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착한가격업소는 행정안전부 지역경제과와 지방자치단체가 가격, 위생, 청결, 친절도, 공공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6월 행정안전부와 ‘물가안정과 소상공인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 신한카드는 ‘2023 황금녘 동행축제’ 활성화를 위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3천포인트를 1천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주요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하나로마트/메가마트/탑마트)과 유통매장(롯데슈퍼/GS THE FRESH/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이마트 에브리데이), 가전(LG전자/삼성전자/하이마트/전자랜드/위니아), 여행(하나투어/모두투어/레드캡투어) 등을 비롯 주요 백화점, 아울렛, 학습지, 온라인쇼핑, 면세점, 호텔, 병원, 약국, 의류, 차랑정비 등의 업종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9월 말까지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